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내 친구는 친구를 좋아해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1. 6. 09:04

    내 친구는 친구를 좋아해
    6개월 정도 좋아하고 있어요
    남자친구가 너무 좋아했던 것 같아요.

    MBTI와 비슷합니다.
    MBTI는 입제라인데 선톡도 없고 맨날 얘기만 하던데요?
    그냥 주변 사람들한테 다 했어요.
    가끔 읽었는데 딱 그런 줄 알았어요.
    계속 좋아하면 날 알아보는 줄 알았다.

    어느 날 나는 남자 친구와 내가 함께 있다는 것을 알게됩니다.
    두 사람은 껴안고 크게 울었다.
    서로 포기한다고 하더군요...
    하지만 우리 둘 다 질투가 심해
    그래서 우리는 만날 수 없다는 것을 알았습니다.

    억지로 접는다고 생각했는데
    내 친구를 다치게 할 생각은 아니었어.
    어쨌든 몇 달 후면 고등학교에 갑니다.
    내 파트너는 체육관에 간다
    우리 둘 다 사이좋게 지내고 싶었던 것 같아요.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